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 '식스팩+탄탄근육' 깜짝

기사입력 2014-04-15 10:09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식스팩' width='540' />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의 결혼 소식이 화제에 올랐다.

14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고명환과 임지은이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 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앞서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해 7월, 1년 6개월째 열애 중이란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돈독한 신앙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이와 관련 고명환의 몸매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고명환은 지난해 9월 10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 편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했다.

사진 속의 고명환은 각종 식이요법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식스팩과 단단한 근육을 얻게 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 고명환 임지은 둘다 몸매관리 하니까 대박이더라", "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 "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 오래오래 잘 살았으면 좋겠어", "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반전몸매, 10년 친구에서 배우자로 드라마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명환은 지난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MBC '개그야' '웃고 또 웃고' 등의 개그 프로그램과 영화 '두사부일체', 드라마 '로망스' '부활' '경성스캔들' '강적들' '자체발광그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1998년 영화 '하우등'으로 데뷔한 임지은은 영화 '배니싱 트윈' '복수는 나의것' '화이' 등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용서' '매일 그대와' '황금마차' '결혼합시다' '바람의 화원' '브레인' '빅' '김약국의 딸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왕지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