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방 한가득 쌓인 인형' 징그러울 정도

기사입력 2014-04-15 21:56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배우 심형탁이 도라에몽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15일 오후 방송된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심형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심형탁은 평소 도라에몽 캐릭터를 좋아한다며, 2미터가 넘는 도라에몽 인형과 침대도 갖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 침대가 도착했을 때 좋아서 눈물이 날 것 같았고 요즘에도 거기서 잔다"면서 "도라에몽 꿈도 자주 꾸는데 함께 날라 다니는 꿈을 꾸기도 했다. 더 자주 나와 같이 놀아줬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심형탁의 도라에몽 발언이 관심을 모으며, 과거 SNS를 통해 공개한 도라에몽 인형과의 인증샷까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는 도라에몽 인형들에 파뭍여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진정한 '도라에몽 마니아' 임을 인증해 시선을 모은다.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에 네티즌들은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정말 좋아하는 듯",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사랑, 정말 남다르다",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인증샷, 완전 행복해 보인다"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인증샷, 너무 많으니까 징그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