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이채영 영입, 양현석 직접 결정 'YG 소속 꿈 이뤘네!'

기사입력 2014-04-16 17:11


YG 이채영 영입

'YG 이채영 영입'

'K팝스타3' 이채영(13)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식구가 됐다.

YG의 한 관계자는 16일 "양현석 대표가 'K팝스타3'에서 활약한 이채영의 영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K팝스타3' 심사위원이었던 양현석이 눈여겨봤던 이채영의 영입을 두고 직접 방송사에 영입의사를 제시했다. 특히 평소 YG 소속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힌 이채영의 말을 들은 양현석이 마지막 결정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채영은 지난 1월 방송된 'K팝스타3' 캐스팅 오디션에서 '포겟 유(Forget You)'를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춤 실력과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양현석과 박진영의 러브콜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당시 이채영은 생방송 무대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발전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아 결국 YG로 가게 됐다.

YG 이채영 영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YG 이채영 영입, 딱 어울리는 소속사에 갔네", "YG 이채영 영입, 꿈 이뤄서 행복하겠다", "YG 이채영 영입, 양싸가 잘 키워줄 것 같음", "YG 이채영 영입, 우승자 부럽지 않을 것 같다", "YG 이채영 영입, 안테나 뮤직에서는 누구를 데려갈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