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SBS '정글의 법칙' 인도양 편 합류? "출연 제안 검토 중"

기사입력 2014-04-22 15:17


유이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정글의 법칙'에 합류할 예정이다.

22일 SBS 측 관계자는 "유이가 최근 '정글의 법칙' 홍일점 멤버로 합류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유이는 다음 달 중 진행되는 SBS '정글의 법칙' 인도양 섬 투어 촬영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근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촬영을 마친 유이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 특히 지난해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낸 바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유이 측 관계자는 "유이가 SBS '정글의 법칙' 인도양 편의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이 정글의 법칙 나오면 무조건 봐야지", "유이 정글의 법칙에서 매력 폭발할 듯", "유이 정글의 법칙 나오면 대박", "유이 정글의 법칙과 딱 어울린다", "유이 성격도 털털하고 운동신경도 좋아서 정글의 법칙 새로운 여전사 등극할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인도양 섬 편에 함께할 멤버들을 섭외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