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3억 기부 이어 노란리본 캠페인도 동참 '훈훈'

기사입력 2014-04-25 07:48


김수현 3억 기부 노란리본 캠페인

'김수현 3억 기부 노란리본 캠페인'

배우 김수현이 세월호 침몰 사고에 3억 원을 기부한 가운데, 김수현의 소속사가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24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이 세월호 침몰 사고를 보고 가슴 아파했다"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안산 단원고등학교에 직접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결정은 김수현 씨가 직접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수현은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어떤 식으로 도움을 줄지 고민하던 끝에 단원고를 기부처로 결정했으며, 기부금이 단원고 학생들과 교사들, 가족들의 지속적인 심리치료에 사용되기를 원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같은 날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이라는 글과 함께 노란리본 그림을 게재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수현 3억 기부 노란리본 캠페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3억 기부도 대단한데 노란리본 캠페인까지", "김수현 3억 기부 이어 노란리본 캠페인까지 완전 개념배우 등극", "김수현 3억 기부 이어 노란리본 캠페인 동참 멋지다", "김수현 3억 기부 이어 노란리본 캠페인까지 역시 김수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