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전라도 비하 발언…그냥 재미있으니까"

기사입력 2014-05-04 10:22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일간베스트 이용자가 전라도를 비하 이유에 대해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일베'와 '행게이' 어디에나 있고, 아무 데도 없다'를 주제로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의 실체를 파헤쳤다.

이날 자신을 '일간베스트' 이용자라고 밝힌 한 사람은 전라도 비하 발언과 관련해 "누가 더 욕을 더 잘 하느냐...그냥 재미있게 쓰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타인의 감정이나 상처를 생각하지 않냐 는 물음에 그는 "그냥 장난인데 그렇게 비도덕적이라고 생각 안 한다"며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해 충격을 줬다.

2011년 탄생한 '일베'는 전체 수십만의 회원, 동시 접속자 수 약 2만 명이 넘으며 네티즌과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 인터넷 커뮤니티 중 하나다.

2012년 대통령 선거철부터 일베는 극우성향의 사이트로 주목 받았으며 다양한 사건과 사고로 항상 논란의 중심에 있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진짜 충격적이다",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법적으로 처리 못 하나?",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왜 저런 발언들을 서슴없이 하나?",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진짜 어이없다",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들을수록 화난다", "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그냥 재미라고 대답하는 게 어이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