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정규 5집 '1998' 공개…윤민수 프로듀서 참여 '풍성'

기사입력 2014-05-13 14:26


포맨 정규 5집

포맨 정규 5집, 윤민수 참여

그룹 포맨이 5집 정규앨범 '1998'을 공개한다.

13일 정오 포맨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 윤민수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정규 5집 '1998'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지우고 싶다', '예쁘니까 잘 될 거야', '오케이(OK)' 총 3곡을 비롯해 포맨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은 물로 리드미컬한 그루보가 인상적인 곡까지 다양한 10곡의 음악으로 구성됐다.

또한 타이틀곡은 '지우고 싶다', '오케이(OK)'의 뮤직비디오는 손동락 감독의 대만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특히 멤버 김원주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포맨은 지난 2011년 '살다가 한번쯤'이 수록된 정규 4집을 발표하고 13곡 모두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정규 앨범 역시 '포맨표 발라드'로 또 한 번 차트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포맨의 새 앨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맨 정규 5집 윤민수도 참여했네", "포맨 정규 5집 기대된다. 윤민수 참여로 더 풍성할 듯", "포맨 오랜만에 정규 앨범 발매", "보컬 역시 포맨이다, 윤민수 감성도 고스란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