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가수 구자명이 결국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통편집 당한 가운데, 음주운전 당시 몰던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3일 구자명은 오전 5시 30분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지하차도 입구 벽을 들이받았다.
사고 당시 구자명은 혈줄 알코올 농도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다. 구자명은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인명 피해나 큰 부상은 발생하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구자명의 부상이 가벼운 정도에 그치자 구자명이 타고 있던 차가 고급승용차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
구자명은 '위대한 탄생2' 우승 당시 부상으로 기아자동차의 세단 K7을 받았다. 하지만 이번 음주운전 사고 당시 구자명이 타고 있던 차가 K7인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
또 구자명이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골을 넣는 등 맹활약을 펼쳤지만 목소리 외에 출연 분량은 찾아볼 수 없었다. 불가피하게 등장할 수밖에 없는 장면을 제외하고는 구자명의 모습을 통편집했기 때문이다.
구자명 차에 네티즌들은 "구자명 차 혹시 K7?", "구자명 차, 부상이 경미에서 차에 관심이 쏠리나?", "구자명 우리동네 예체능 통편집, 활약 제대로 했을텐데 제대로 편집 당했네", "구자명 차, '위탄' 우승 상품인 듯", "구자명, 우리동네 예체능 통편집 당하니 안타깝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