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김진호, '호텔킹' OST 로 데뷔

기사입력 2014-05-16 09:38



JTBC '히든싱어2'의 우승자 김진호가 MBC 주말극 '호텔킹' OST에 참여한다.

'호텔킹'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관계자는 "가수 김진호가 '호텔킹' OST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본격 데뷔한다"고 전했다.

김진호는 '히든싱어2'에서 보컬리스트 휘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가창력으로 게스트들의 극찬과 함께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 전부터 기성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다.

김진호가 부른 '호텔킹' 메인테마곡 '아파' 는 허각, 카라, 걸스데이, 제아파이브 등 여러 가수들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투윅스' OST, '실업급여 로맨스' OST 등에 참여하면 주가를 높이고 있는 프로듀싱 팀 '노는 어린이'와 'ZigZagNote'가 공동 작곡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긴장감 넘치는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편곡이 극중 아픈 과거를 안고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 모든 걸 걸고 노력하는 차재완(이동욱)의 마음을 잘 표현했다. 특히 휘성을 연상시키는 김진호의 애절한 보이스가 곡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의 엔딩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음원은 16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