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SECRETTIME)을 통해 공개된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에 전효성을 엿볼 수 있어 공개 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소속사 측은 '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의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에 대해 "첫 방송을 준비하는 도중 무대에 대한 팬들의 갈증이 매우 컸다. 이에 전효성이 직접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안무 영상 제작을 제안한 것"이라고 전해 감동은 배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Good-night Kiss' 안무 영상은 시크릿 데뷔 후 6년 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안무 영상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특별한 영상인 만큼 전효성은 영상 촬영 중 본인의 탄력 있는 몸매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나 퍼포먼스 작은 동작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이며 촬영에 공을 들였다. 실제 영상 속 전효성의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한 번에 잡아 끌만큼 고혹적이며 안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만큼 이번 솔로 활동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전효성 안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
전효성 안무 영상, 대박", "
전효성 안무 영상, 남심 올킬", "
전효성 안무 영상, 베이글 몸매 더 부각된다", "
전효성 안무 영상, 몸매는 역시 전효성이 최고", "
전효성 안무 영상, 몸매 아찔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효성은 17일 오후 3시 50분 MBC 음악중심에서 'Good-night Kiss'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