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웰메이드예당과 10월 공연 준비중…기대감 폭발

기사입력 2014-05-16 13:47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가수 서태지가 단독 공연을 위해 웰메이드예당과 접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6일 웰메이드예당 측 관계자는 "서태지 단독 콘서트 외주 제작에 관해 서태지 측과 논의 중"이라며 "아직 계약이 성사된 것은 아니다. 향후 서태지 측과 의논 후 공연 계약 여부가 확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웰메이드예당 측과 서태지는 10월 중 공연을 하는 방향으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태지와 웰메이드예당의 인연은 깊다. 웰메이드예당은 서태지컴퍼니의 지분 16.67%를 보유한 대주주이고, 고재형 예당 대표는 서태지와아이들 1집 '난 알아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며 서태지 컴백 방송을 늘 독점적으로 해온 MBC PD 출신이다.

앞서 서태지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4년 정규 9집 발매 및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가수 MC몽 역시 웰메이예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가요계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 관계자는 "MC몽의 매니지먼트는 웰메이드예당이 100% 지분을 보유한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할 예정"이라며 "MC몽의 복귀를 적극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기대된다", "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두 가수를 한번에?", "

서태지 MC몽 웰메이드예당과 컴백 임박,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