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공주' 6월 한달 영어 자막 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14-06-02 19:43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에서는 6월 한 달 간 '한공주 HAN GONG-JU'(감독 이수진 | 배급 무비꼴라쥬)를 영어자막과 함께 상영한다.

이수진 감독의 '한공주'는 2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14년 5월 9일 기준) 한국 독립영화의 흥행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작품. 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영 및 수상을 이어가며 국내외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화제의 작품이다.

지난 4월 17일 개봉 후 2개월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관람의 열기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관객들의 관심 역시 적지 않은 상황. 이에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는 외국인 관객들에게 '한공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한국 독립영화를 널리 소개하고자 영문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에서는 그 동안 일부 작품의 영어자막 상영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특히 지난 4월 다큐멘터리 '만신'(감독 박찬경 | 배급 앳나인필름)의 경우 한국의 전통문화와 무속신앙에 관심을 가진 외국인 관객들의 큰 호응을 모으기도 했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