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히로인 정하은에 장윤주 "세상에, 너무 섹시해" 극찬

기사입력 2014-06-09 19:29



싸이 행오버 정하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모델 정하은이 싸이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정하은은 9일 오전 공개된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동료 황현주와 함께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포장마차에서 아줌마와 함께 술을 마시던 싸이가 노래방으로 자리를 옮긴 후 눈을 깜빡이자 정하은과 황현주가 깜짝 등장한 것이다.

특히 정하은은 입고 있던 옷을 벗으며 춤을 추고, 온갖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남심을 흔들었다

행오버는 '숙취'라는 뜻에 걸맞게 한국의 독특한 음주문화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하은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악녀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심사위원 장윤주는 정하은의 비키니 심사에서 "세상에, 너무 섹시하다"라는 극찬을 했고 다른 심사위원도 "너무 예쁘다. 세련 그 자체다"라는 찬사를 했다.


싸이 행오버 '노래방녀' 정하은에 대해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속 정하은 섹시미 폭발", "싸이 행오버 '노래방녀' 정하은, '도수코'에서도 섹시댄스 췄던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제2의 현아 되나?",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완전 관심집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