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과거 갈등 재조명 "XX 싸가지 없다"

기사입력 2014-06-09 14:53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가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하은 황현주의 과거 갈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싸이는 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공개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에서 싸이가 술에 취해 아줌마를 젊은 아가씨로 오해하는 과정에서 정하은과 황현주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과거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착한 척 하는 것 같아. 그런 거 재수 없어"라고 말했고, 황현주는 "나는 언니가 더 가식 같아"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이에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했지? 내 말을 흘려서 듣냐?"고 언성을 높였다.

또 '야자타임' 에서는 황현주는 정하은에게 "네가 날 좀 싫어하는 것 같아서"라고 물었고 정하은은 "현주 네가 뭘 좀 하면 나를 자꾸 따라하고 그러는 걸 많이 느꼈어"라고 불만을 표현하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등장에 네티즌들은 "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둘이 화해했나?", "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앙숙 아니야?", "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오해 다 풀었나?", "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둘이 진짜 몸매 대박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