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대디, 행오버 뮤비 엔딩으로 '신곡 발표 예고' 관심↑

기사입력 2014-06-09 15:03


싸이 대디

'싸이 대디'

가수 싸이가 신곡 'DADDY'를 발표를 예고했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 했다.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또 빅뱅 지드래곤과 투애니원 씨엘이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싸이는 뮤직비디오 엔딩장면에 'NEW SINGLE 'DADDY' COMING THIS SUMMER'라는 자막을 넣어 신곡 발표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신곡 'DADDY'에 대한 세부설명은 밝히지 않은 상태이다.

한편 '행오버'는 싸이와 스눕독이 공동 작사를 맡고 '강남스타일', '젠틀맨'을 함께 작업한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 연출은 차은택 감독이 맡았다. '행오버' 음원은 이날 오후 1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국내 제외)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싸이 대디, 아버지 미국 버전인가", "싸이 대디, 벌써 기대된다", "싸이 대디, 행오버처럼 나오려나", "싸이 대디, 이번에도 스눕독처럼 다른 래퍼하고 하나", "싸이 대디, 여름에 딱 맞는 곡이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