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강레오-박선주 딸 에이미, 하정우 뺨치는 김 먹방 '폭소'

기사입력 2014-06-14 17:50


'오마이베이비' 강레오 박선주

셰프 강레오-가수 박선주의 딸 에이미가 김 먹방을 선보였다.

강레오-박선주 부부는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콩나물밥을 해먹었다.

이날 박선주는 집에서 기른 콩나물로 콩나물밥을 준비했다. 하지만 에이미의 표정은 좋지 않았고, 강레오는 콩나물을 먹은 후 상한 것을 깨닫고 버리라고 말했다.

이에 박선주는 딸 에이미가 좋아하는 김을 갖고 왔다. 김을 본 에이미는 자리에서 일어나 돌진해 정신없이 손으로 김을 들고 먹기 시작했다. 에이미의 모습은 마치 영화 '황해' 속 하정우의 김 먹방을 연상케 했다.

이에 강레오는 "하정우의 김 먹는 모습이 생각난다"며 크게 웃었고, 박선주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강레오는 딸 에이미와 한층 친해진 모습을 보였고, 이유를 묻는 박선주에게 "뒤에서 에이미와 당신 뒷담화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레오 박선주, 에이미 진짜 귀엽다", "강레오 박선주, 에이미 김 제대로 먹네", "강레오 박선주, 에이미 김 먹는 거 보니까 괜히 배고파졌다", "강레오 박선주, 에이미 정말 하정우 뺨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