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걸스데이 유라, MBC 옥상 '초스피드 결혼식' 설렘 폭발

기사입력 2014-06-14 18:08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초스피드 결혼식을 올렸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종현과 유라는 가상 부부로 만난 지 2시간 만에 결혼식을 올리라는 미션을 받았다.

이날 홍종현과 유라는 MBC 일산 드림센터 옥상에서 지인들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렸다. 주례는 태진아, 사회는 박현빈, 축가는 에일리가 맡았다.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냐"며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인연이다"라고 주례사를 했다. 아직은 서로가 어색한 홍종현과 유라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이날 유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짜 설레였다 손을 살짝 잡아서 그런지 오히려 더 설슌 것 같다"고 부끄러워했다. 홍종현도 "드레스를 입은 유라가 한 여자로 보이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둘 다 귀여워",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괜히 내가 다 부끄럽네",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너무 좋아한다", "'우리결혼해써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팬들 우는 소리가 들린다",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걸스데이 유라, 귀여운 커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