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보이프렌드는 LED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와 박력넘치는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기존의 안무영상에서 볼수 없던 줌 인-아웃의 '밀당 효과'로 거친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되며 누나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왜 이렇게 섹시해", "너란 여자!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된다", "거친 반항아 컨셉이 완전 잘어울려", "밀당 버전 보다가 숨멎" 라는 등의 댓글로 화답했다. 앞서 공개된 '너란 여자' 안무 연습 풀샷 버전(http://www.youtube.com/watch?v=GpJoM9RvuUI) 역시 공개와 동시에 10만 조회를 넘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아시아 팬들이 기다려온 컴백 앨범 'OBSESSION'의 타이틀은 '너란 여자'.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K-POP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장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녹음, 믹스 등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하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을 발매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