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6분의 진실 뭐?

기사입력 2014-06-19 10:24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달리는 차 안에서 무슨일이? 유족 "사실과 달라" 의혹 제기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달리는 차 안에서 무슨일이? 유족 "사실과 달라" 의혹 제기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에 대한 사연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구급차에서 추락한 주부의 죽음을 둘러싼 유족과 소방서의 진실 공방을 다뤘다.

이는 지난 15일, 한 주부가 이송 중이던 구급차 안에서 뛰어내려 사망한 사고를 토대로 재구성됐다.

방송에 따르면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과 관련해 소방서측은 음주 후 이송 중인 주부가 달리던 구급차 안에서 뛰어내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소방서측의 주장과는 달리 유족들은 "고3 아들과 평범한 남편을 둔 40대 주부가 난데없이 차에서 뛰어 내릴 리 없다"며 소방대원의 방치 속에 과실로 인해 생긴 사고라고 주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당시 구급차 안에 설치되어 있는 CCTV를 공개했다. 하지만 영상전문가조차 이 영상만으로 이 주부가 스스로 뛰어내렸는지 혹은 문이 열려 떨어진 것인지를 파악하기 어렵다고 진술했다.

그러나 영상에서는 자리에서 일어난 이 주부가 "죄송해요. 차 좀 세워주세요"라고 말한 뒤 곧이어 차량에서 추락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방송 직후 유족들은 자살인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언론에서 자살로 보도된 것에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동영상으로 봤을 때 판단을 못하겠다. 뛰어내렸는지 어땠는지 보다는 (구급차 안에) 관리를 어떻게 했는지가 중요하다. 그 부분을 중시적으로 수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과 관련해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정말 깜짝 놀랐네요",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진실은 무엇일까요?", "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사연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