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윤계상 god 합류에 일등공신…'내조의 여왕' 올라
 |
이하늬, 윤계상 god 합류에 일등공신…'내조의 여왕' 올라 |
|
이하늬, 윤계상 god 합류에 일등공신…'내조의 여왕' 올라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윤계상의 god 합류는 이하늬 덕이라고 밝혀 시선이 집중됐다.
김태우는 19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god가 재결합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김현정은 김태우에게 "god 다섯 남자가 나름의 길을 다 가고 있었는데 어떻게 다시 뭉치게 된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태우는 "데뷔 15주년이라는 타이틀이 있었고, 팬들이 기다려준 이유가 컸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마지막까지 윤계상이 god 합류를 망설였다"고 말한 김태우는 "본인이 힘들게 끊임없는 노력으로 연기라는 분야에서 이 만큼 위치에 올랐다. 그런데 가수로서 다시 돌아온다는 것에 대해서 부담감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김태우는 "그런데 이하늬가 도움을 많이 줬다. 이하늬가 워낙 god 팬이어서 이하늬를 통해서 윤계상을 설득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하늬 윤계상 god 합류에 "이하늬 윤계상을 적극적으로 밀어줬군요", "이하늬 윤계상이 가수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었나봐요", "이하늬 윤계상,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god는 오는 7월 12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15주년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