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윤계상 내조, "연인 이하늬의 말에 god 재결합 결심"

기사입력 2014-06-19 17:05


이하늬 윤계상

가수 윤계상의 god 재결합에 연인이자 배우 이하늬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가수 김태우가 출연해 god 재결합과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날 김태우는 "이번 재결합에 이하늬의 공이 컸다"고 말문을 열었다. "아무래도 계상이 형은 배우로서 어렵게 지금 위치에 올랐는데 다시 가수로 돌아오기가 어려웠을 것이다"며 "그런데 연예인들이 예상보다 귀가 얇다. 주위에서 좋은 말을 해주니까 결심한 것 같다. 특히 연인인 이하늬의 말에 맘을 굳힌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늬가 다행히 god의 팬이었다. 그래서 사실 이하늬에게 말을 잘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이번에 이하늬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와 윤계상은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공식 커플이다.

한편 이하늬 윤계상 재결합 내조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윤계상 god 재결합의 일등공신", "이하늬 윤계상 재결합의 숨은 조력자", "이하늬 윤계상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 "이하늬 윤계상 오래도록 예쁜 사랑하세요", "이하늬 윤계상, god 콘서트에서 볼 수 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