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명동 수많은 인파 속 팬 사인회

기사입력 2014-06-22 14:37


제공=마몽드

제공=마몽드

배우 박신혜가 모델로 활약 중인 화장품의 팬 사인회를 가졌다.

박신혜는 지난 21일 서울 명동의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박신혜 팬 사인회'를 열었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 기념 깜짝 행사.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박신혜를 보기 위한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드라마 '상속자들' 등으로 한류 팬을 확보한 덕에 국내 팬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함께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신혜는 정신 없는 분위기 속에서도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에게 화답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지. 변덕스러운 날씨임에도 자신을 보기 위해 발걸음을 한 수많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며 감사의 뜻을 표현했다.

현장의 팬들은 화장품 모델다운 박신혜의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에 감탄사를 던졌다는 후문. 박신혜는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주고, 새로운 생명력을 채워주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을 매일 챙겨 바른 덕분"이란 센스있는 코멘트로 주최사를 배려했다.

최근 신곡 'My Dear(부제: 꽃)' 발표 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과 함께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능력을 발휘한 박신혜는 한석규 고수 주연의 영화 '상의원'을 촬영 중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