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출산 후, 아빠 도경완 말없이 눈물만 '벅찬 감동'

기사입력 2014-06-23 14:25


장윤정 출산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의 득남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분만을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부부는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 도경완은 애써 아내 장윤정에게 "잘할 수 있다고 해서 억지로 참지 말라"고 조언했고, 장윤정도 "오늘은 울고 싶으면 울고, 아프면 아픈 내색 다 할 거다. 오늘은 안 참을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장윤정은 본격적인 진통 시작 10시간이 지난 후에야 사내아이를 출산했다. 아이의 울음소리와 함께 들어선 도경완은 장윤정을 아무 말 없이 바라보다 이내 눈물을 흘리며 벅찬 감동을 표현했다.

지난 13일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에 3.5kg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한편 장윤정 출산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정 득남 모습, 도경완과 말없이 눈물만 감동이다", "장윤정 득남 모습, 도경완 벅찬 감동 말이 안나올 것 같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출산 모습 보는 내내 감동이다", "장윤정 출산 모습보니 가슴뭉클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