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언급, 3개월 만에 명품몸매로 복귀

기사입력 2014-06-24 23:44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29)의 다이어트 비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한 매체를 통해 박샤론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그의 늘씬한 몸매가 관심을 끌고 있다.

쭉 뻗은 각선미와 탄탄한 복근을 자랑한 박샤론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에도 동안 미모와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일상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 4년 차 주부로 한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 힘든 미모와 몸매를 뽐내는 박샤론은 하루 현미밥 8숟가락 먹기와 핫요가, 필라테스 등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박샤론은 "임신 후 20kg 가까이 체중이 불어 화면으로 보이는 모습에 스스로 상처를 받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출산 후 10kg은 모유 수유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감량되었지만 남은 10kg은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아 2~3개월을 목표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해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에도 박샤론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굶는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 등이 아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 방법을 추천했다.

특히 박샤론은 "점심 메뉴는 국 없이 현미밥과 밑반찬으로 이루어진 한식을 택했다. 또 저녁 한 끼를 저지방 우유에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섞어 적게 먹었다. 외식 약속은 자제했다"며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도 도움받았구나", "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언급, 늘씬 몸매 복귀", "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언급, 미스코리아 출신 다운 미모", "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언급, 정말 늘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