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연, 홍콩서 명예훼손혐의 피소 '악의적 비방했다'…무슨일?

기사입력 2014-06-25 16:05


정다연

'몸짱 아줌마'로 유명한 정다연이 홍콩에서 열린 행사와 관련해 피소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최근 홍콩 현지언론에 따르면, 정다연이 홍콩 행사를 주최했던 한 현지 업체가 고등법원에 정다연과 그의 남편이자 소속사 대표인 양 모씨를 명예훼손혐의로 고소했다.

정다연은 지난 5월 9~10일 이틀간 홍콩의 한 컨벤션센터에서 피트니스 콘서트를 펼쳤다.

당시 공연 둘째 날 진행한 기자회견에서 정다연은 "계약 내용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았고 티켓 가격이 지나치게 높다"고 주장했다.

이에 주최 측은 정다연이 잘못된 정보를 전하고 악의적으로 비방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주최 측은 고소장에 공식적인 사과와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하지만 정다연 측은 "주최 측에서 먼저 기자회견을 열어 언론에 왜곡된 내용을 전했고, 우리는 다음날 해명의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라며, "무대 장치 등 많은 부분이 약속과 달랐음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끝까지 마쳤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주최 측은 공연비로 48만 홍콩 달러(6300만 원)을 지불했고, 정다연 측이 홍콩에 머무는 동안 5성급 호텔을 지원하는 우대를 했다고 주장하며 서로 엇갈린 주장을 펼치고 있다.

정다연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억울함을 호소하며 재판을 통해 진실을 밝힐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정다연의 피소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정다연 피소 원만하게 해결되길", "정다연 피소, 누구의 주장이 맞나", "정다연 명예훼손혐의로 고소라니 깜짝 놀랐다", "정다연 주최 측과 대화로 잘 협의했으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동안 미모로 일명 '몸짱 아줌마'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정다연은 최근 일본과 중국, 홍콩, 대만 등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