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세쌍둥이' 공개…'슈퍼맨' 첫방은 언제?

기사입력 2014-06-25 18:22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합류한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에 관심이 모아진다.

송일국은 지난해 4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아들 대한, 민국, 만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세쌍둥이는 똑같은 티셔츠를 입고 나란히 앉아 있었다. 특히 쌍둥이들은 흰 피부와 통통한 체구로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당시 송일국은 "나는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세쌍둥이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송일국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에 네티즌들은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정말 귀여운 아가들이네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피부 정말 뽀얗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사랑스러운 아기들이네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아기들 인형 같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송일국 항상 즐겁겠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 든든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일국과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엄마 없는 48시간은 오는 7월 6일 '슈퍼맨'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