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 사진=스포츠조선DB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에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장나라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4.06.30/
장나라 나이
배우 장나라가 여전한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연출 이동윤 김희원)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여의도동63빌딩에서 이동윤 PD, 장혁, 장나라, 최진혁, 왕지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장나라는 하나로 묶은 머리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장나라는 빛나는 피부와 훤히 드러난 뒷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나라는 극 중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장나라)가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일 첫 방송된다.
장나라 나이에 네티즌들은 "
장나라 나이 30대 맞아? 동안 여전하네", "장나라 33살 됐는데 하나도 안 늙었어", "
장나라 나이 무색한 방부제 미모네", "장나라 얼굴 보고 놀랬네 나이 안믿기는 동안이야", "
장나라 나이 33살이라 드레스도 잘 어울려", "
장나라 나이 30대라도 몸매 좋네", "
장나라 나이 33살인데 엄청난 동안이네", "장나라 30대 접어드니 드레스도 우아하게 소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