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베스티 해령, "우현-성열, 자상한 분위기메이커"

기사입력 2014-07-07 15:15


KBS 2TV 새 금요 판타지 성장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7일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포토타임에서 배우 해령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사랑과 전쟁', '최강 울엄마' 등을 연출한 성준해 감독과 이재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드는 드라마다. 인피니트 남우현과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신현탁, 해령, 김민영 등이 출연한다. 11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베스티 해령이 첫 연기 도전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2 금요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해령은 "베스티 데뷔한 지 1년 만에 정식으로 연기한다. 처음인 만큼 성실하게 열심히 잘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같이 활동한 적이 있다. 남우현이 무뚝뚝하실 줄 알았는데 촬영할 때 보니 분위기 메이커 같았다. 생각했던 이미지와 달랐다. 이성열도 차가운 이미지일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자상하신 것 같다. 선배님이라 어려운 부분이 많았는데 현장에서 생각보다 그런 게 없고 편해서 좋았다"고 전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인피니트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최수린, 조연우, 김민영, 신현탁, 나해령 등이 출연하며 7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