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우승자 박재정, 19금 트레일러 공개 '파격적인 데뷔'

기사입력 2014-07-09 11:42


박재정

박재정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이 데뷔한다.

박재정은 9일 자정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슈퍼스타K5' 결승곡 '첫눈에'를 리믹스 한 '19금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컴백 트레일러에는 파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 화면 속 포마드 헤어의 박재정의 시크한 모습과 함께 수갑에 묶인 채 고통스러워하는 여자, 전신 타투(Tatoo)한 여인이 등장해 파격적인 데뷔를 암시했다.

특히 한 편의 스릴러를 연상케 하는 영상 편집과 여성 출연자의 전신 타투 노출은 '19금' 심의 판정을 받아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CJ E&M 측 관계자는 "박재정의 데뷔 앨범은 '슈퍼스타K5' 종료 이후 8개월 만이다. 최연소 우승자로 박재정은 색다른 모습을 위해 데뷔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 세련된 보이스와 가창력을 보유한 박재정의 색다른 파격 행보와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재정 진짜 기대된다", "박재정 꼭 흥해라", "박재정 목소리 빨리 듣고 싶다", "박재정 트레일러가 예사롭지 않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정은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텝 1'(STEP 1)을 발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