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결혼, 남편은 2살 연하 사업가…"애칭은 바비인형 닮아 바비"

기사입력 2014-07-10 18:47


조혜련 결혼

'조혜련 결혼'

개그우먼 조혜련(44)이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10일 한 매체는 "조혜련이 2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6월 말 한 식당에서 언약식 형태의 결혼식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이들과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반지만 주고 받았으며, 작고 소박한 자리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혜련 지난해 11월 방송 복귀를 앞두고 중국을 오가다 지인의 소개로 중국에서 사업하는 두 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지난 1월 조혜련은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아이들과도 인사 나누고 잘 지내고 있다"며 "(남자친구) 날 바비인형 같다고 날 바비라 부른다. 난 그를 보비라고 부른다. 바보 커플이다"라고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조혜련 결혼, 정말 축하한다", "조혜련 결혼, 연하 남친이랑 결혼식 올렸구나", "조혜련 결혼, 앞으로 행복하길", "조혜련 결혼, 정말 행복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