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수분젤 사용하는 이유? "김희애 물광 피부 비법, 반 통 이상 쓴다"

기사입력 2014-07-15 18:33


김지민 수분젤

'김지민 수분젤'

개그우먼 김지민이 '쉰 밀회' 속 물광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수분젤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는 김지민과 김민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쉰 밀회' 코너에서 김희애를 패러디한 물광 피부 표현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김지민은 "다들 오일을 바를 거라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수분젤이다. 모 화장품 회사에서 나오는 8시간 지속된다는 수분젤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쉰 밀회' 한 번 촬영할 때 수분젤을 반 통 이상을 쓴다. 그래서 여러 개를 사놨다"며 "촬영을 하면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지민 수분젤, 진짜 오일인 줄 알았어요", "김지민 수분젤, 피부 진짜 좋아지겠다", "김지민 수분젤, 돈 많이 들겠다", "김지민 수분젤, 어디 수분젤인지 궁금하다", "김지민 수분젤, 역시 꿀피부인 이유가 있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