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신인 걸그룹 '예아(Ye-A)'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대기실 인증샷과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카쥬와 피어가 데뷔 기념 떡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카쥬&피어☜ 예아가 데뷔 기념떡을 드려요 에헴에헴...꾸뻑꾸뻑 감사드려효♥" 라는 글로 데뷔를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는 청순돌 예아는 혜이, 도혜, 피어,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하디, 챠이로 구성된 8인조 걸그룹이며, 데뷔곡 'UP N DOWN'은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양정승 프로듀서의 곡으로 10, 20대의 상큼한 사랑을 노래한 예아만의 허니 펑크 장르의 댄스곡이다.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예아에 네티즌들은 "데뷔 축하해요", "UP N DOWN 대박!! 중독성 있어요!", "쇼챔에서 너무 깜찍했어요~", "황선홍 감독 딸 이겨? 예뻐요! 팬할래요~", "역시 청순돌 예아!", "예아 파이팅!", "멤버들 너무 예뻐요!", "노래는 언제 나와요? 빨리 공개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깜찍한 퍼포먼스와 청순한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한 청순돌 '예아(Ye-A)'는 오는 18일 디지털 싱글 'UP N D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