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오정태 신동수 임준혁 등장, '토익콘서트'가 뭐야?

기사입력 2014-07-23 10:36



개그맨 오정태를 비롯해 신동수 임준혁이 출연하는 토익콘서트가 26일 열린다.

몬스터 에듀 정상 원장이 오는 26일 토요일 성균관 대학교 소극장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무료 토익 콘서트'를 벌이는 가운데 이들이 출연예정인 것.

오정태는 최근 신인그룹 엑스텐의 뮤직비디오를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또 '헬스돌' 록키스의 쇼케이스 진행을 맡았던 개그맨 신동수 그리고 '성대모사의 달인' 임준혁이 이번 콘서트에서 중간 이벤트 등을 진행 하여 기존의 딱딱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풀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토익 강연은 미국 교육평가원 시행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토익'에서 최단 기간 최다 만점 50회를 이뤄 주목을 받았던 토익의 달인 정상 원장이 맡는다. 정 강사는 "토익은 학생들만의 시험이 아닌 직장인 등 많은 사람들이 치루고 있는 시험이다"라며 "그만큼 중요하고 알려진 시험인 만큼, 좀 더 토익의 대중화와 저 변화를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누구나 강의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 마감 진행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