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웃기지 않아요"-전 남친 송창의 "좋게 헤어졌다" 발끈 왜?

기사입력 2014-07-24 11:23


리사 웃기지 않아요

가수 겸 뮤지컬배우 리사가 방송에서 자신이 언급된 것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24일 리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앞서 23일 밤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거론된 데 불편한 심경을 표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리사의 전 연인인 배우 송창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MC들이 송창의를 향해 "리사와 어떻게 된 거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MC들은 "재밌자고 하는 거다", "그냥 물어보는 것이다"라고 이야기하며 대답을 유도했다. 그러자 송창의는 "오래 사귀었는데 헤어졌다. 좋게 헤어졌다. 왜 그러냐"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창의는 리사와 3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별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리사 웃기지 않아요 아직은 불편한 듯",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송창의와의 결별이 상처로 남았나", "리사 웃기지 않아요 예능프로그램에 발끈하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송창의와 좋게 헤어진 것 맞나", "리사 웃기지 않아요 라스MC들 너무 짓궂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