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결혼 13년 만에 이혼 소송…파경 이유는?

기사입력 2014-07-31 09:44



탁재훈 이혼' width='540' />

탁재훈 이혼 / 사진=스포츠조선DB

탁재훈 이혼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탁재훈(46)이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탁재훈은 아내 이효림 씨와 성격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이미 지난 6월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탁재훈의 위임을 받은 법률 대리인은 서울가정법원에 관련 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이에 두 사람은 이혼 소송과 함께 양육권 및 재산권 분할 등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이게 된다.

탁재훈은 지난해 불법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상태로 이혼 관련 소송 역시 법률 대리인에게 모두 일임한 채 외부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탁재훈 이혼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탁재훈 부인과 이혼 소송중?". "탁재훈, 부인과 사이 좋은 줄 알았는데", "탁재훈, 부인과 파경 원인이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탁재훈 이효림 부부는 지난 2001년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