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리세 상태, 김희철 규현
이어 그는 "누구보다 힘드실 은비 양의 어머님께서 '은비야 선배님들께서 은비 보러 와주셨네'라며 오히려 저희를 위로해주시는 모습에 많은 슬픔과 생각들이 오갔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슈퍼주니어 규현은 지난 2007년 멤버들과 차량 이동 중 전복사고를 당했다. 당시 규현은 골반뼈와 가슴뼈가 부러졌으며, 큰 부상으로 4일간 혼수상태에 빠진 바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3일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붐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고은비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고, 골절상을 입은 이소정은 5일 수술에 들어갈 예정이다. 다른 멤버들과 스타일리스트 등의 스태프들은 큰 부상을 당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머리를 크게 부상 당한 권리세는 수원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3일 새벽 2시부터 서너 차례의 대수술을 받았다. 하지만 혈압 저하와 부은 뇌 상태로 인해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에 옮겨져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리세의 현재 상태와 관련해 5일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차도가 없는 상황이다. 수술 중 혈압이 낮아져 수술을 중단했다. 그렇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 해 볼 것"이라며 권리세의 현재 상태에 대해 전했다.
많은 네티즌은 "권리세 상태에 김희철이 회복 기원하는 글 올렸네", "김희철 권리세 상태에 안타까운 마음 드러냈네", "교통사고 당한 권리세에 김희철 응원 전했구나", "김희철 중태에 빠진 권리세에 힘 전했네 꼭 일어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