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에릭 스완슨, 韓 패리스 힐튼? 초호화 럭셔리 신혼집 '감탄'
 |
전수경 에릭 스완슨, 韓 패리스 힐튼? 초호화 럭셔리 신혼집 '달달 스위트룸' |
|
전수경 에릭 스완슨, 韓 패리스 힐튼? 초호화 럭셔리 신혼집 '달달 스위트룸'
결혼식을 앞둔 전수경 에릭 스완슨 부부의 호텔 내부 신혼집이 공개됐다.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에릭 스완슨 전수경의 신접살림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신혼집은 에릭 스완슨이 지배인으로 근무 중인 호텔 안에 차려져 있었다.
특히 객실 내부는 고급스러운 가구로 가득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전수경은 신혼집에 대해 "좋았지만 아이들은 힘들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이게 언젠간 끝낼 커리어이고 아이들은 어디서든 적응을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그는 "호텔 안을 청소해주시는 분들이 매일 청소해주신다"고 말했고, 에릭 역시 "이 곳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전수경 에릭 스완슨은 오는 9월 22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많은 네티즌은 "전수경 에릭 스완슨 신혼집 엄청나네", "전수경 에릭 스완슨 호텔에 신혼집 차렸구나", "전수경 에릭 스완슨 정말 럭셔리하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