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행 혐의' 구설수에 오른 '효연 전 남친' 김준형 누구?…화려한 스펙 소유자
또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내 미디어 그룹의 일원으로 근무했지만 현재는 직접 브랜드 마케팅 회사를 설립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김준형은 클럽에서 먼저 술을 마시다 A씨와 말싸움을 했으며, 이후 자택으로 자리를 옮겨서도 시비가 이어져 몸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준형과 함께 A씨를 쌍방 폭행으로 입건하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준형은 지난 4월 효연과 폭행 혐의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김준형은 효연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경찰에 신고한 것. 그러나 김준형은 조사 과정에서 "일부러 날 때린 것 같지는 않다"며 진술을 번복해 효연의 폭행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당시 효연의 소속사인 SM측은 "둘이 결별한 사이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효연 전 남친 김준형, 불구속 입건에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저 책을 이 분이 쓴 건가요?",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참 대단한 분 같은데 왜 자꾸 싸움에 휘말릴까요?",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지금은 효연과 헤어진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