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방송인 오상진, 배우 노민우, 쥬얼리 예원, 2PM 택연 우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자의 허세'를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MC 홍진경은 "노민우씨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좀 오해를 많이 받고 있다"며 노민우의 침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정 작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여자보다 더 예쁜 미모를 뽐내고 있는 노민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깜짝 놀란 문소리는 "게이가 아니더라도 왜 이 사진을 찍었냐"고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노민우는 "그게 팬들이 보는 곳에 올린 사진이다. 팬들이 저런 사진을 좋아한다"며 "저 사진 때문에 게이설이 난 것 같다. 이번에 게이가 아니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다"고 자신을 둘러싼 게이설을 해명했다.
특히 노민우의 이 같은 발언에 김구라는 "게이가 아니라는 걸 뭘 어떻게 보여줄 건데. 보여줄 수 있어?"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노민우, 게이설 해명에 "'매직아이' 노민우, 게이가 아니라고 해명했네요", "'매직아이' 노민우 게이설 해명에 김구라 반응이 제일 웃기네요", "'매직아이' 노민우, 게이설 해명을 했는데 김구라는 안 믿는 모양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