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서인국 조윤희 vs 이순재 김명곤' 신구 불꽃

기사입력 2014-10-14 21:05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드라마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4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진은 지난 달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문보현 KBS 드라마 국장과, 연출을 맡은 윤성식 감독, 이향희 작가를 비롯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김규리 등 주연배우와 이순재, 김명곤, 안석환, 주진모, 이병준 등 대부분의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대본리딩에 앞서 문보현 드라마국장은 "'왕의 얼굴'은 야심 차게 준비해온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물심양면으로 도울 테니 드라마를 통해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며 사기를 북돋기도 했다.

주연을 맡게 된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는 독특한 색깔을 입은 '광해'와 '선조', '김가희'로 완벽하게 분해 대본리딩에 몰입했으며, 중견 연기파 배우들도 활력을 더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앞서 영화 '관상' 측으로부터 비슷한 주제를 차용했다는 이유로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논란에 휩싸였다 법원이 이를 기각하면서 제작에 들어갔다.


오는 11월 중순 방영 예정.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에 네티즌들은 "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서인국의 사극 도전 기대된다", "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서인국 조윤희 러브라인 어떨까", "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출연진들 장난 아니다", "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기대되는 사극이다", "

왕의 얼굴 첫 대본리딩 현장 진지한 모습들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