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누드톤 드레스 입고 관능미 과시…남심 흔들

기사입력 2014-10-17 14:40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헬로 이방인'에 출연한 후지이 미나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다.

후지이 미나는 16일 방송된 MBC '헬로 이방인'에 출연해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남자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남성 출연진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그는 짧은 바지를 입고 외발 자전거를 타며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자신의 장기로 외발 자전거 실력을 드러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지이 미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고, 이에 후지이 미나의 과거 화보가 새삼 관심을 끌고 있는 것.

해당 화보 속 후지이 미나는 누드톤 착시 드레스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그녀의 아찔한 패션에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묘하게 섹시하네",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너무 섹시해",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착시 드레스 아찔하다",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어쩜 저렇게 섹시하지?",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진짜 대박"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후지이 미나가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외국인 청춘 남녀를 게스트하우스로 초대해 1박2일간 함께 생활을 하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