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신아영에게 굴욕안길 대기실 셀카 '깜찍 고양이' 변신

기사입력 2014-10-23 10:50


하연주 셀카

배우 하연주가 고양이 보다 더 귀여운 셀카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연주는 지난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① Chu~ ②고양이로 변신! 이러고 놀고 있던 저는.. 저는..저에게 닥칠 앞날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지니어스 3회 재밌으셨어요? 힝..예뻐해주세요오오"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로 변신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연주는 입술을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고양이 스티커로 마무리해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최근 하연주는 tvN 예능 '더 지니어스 3 ; 블랙 가넷'에 출연 중이다. 특히 지난 22일 방송에서 하연주는 신아영 아나운서에게 굴욕을 안기는 미모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하연주 셀카 보니 신아영 굴욕 당할 만", "하연주 귀여운 매력 신아영은 여성미?", "하연주 고양이 보다 더 귀여운 모스비다", "하연주 순수한 고양이 같아", "하연주 신아영 아나 질투날만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