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24일 11년만의 앨범 공개! 강타 전곡 프로듀싱

기사입력 2014-10-24 11:08



그룹 S가 24일 11년 만의 신보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에는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를 비롯해 S만의 매력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강타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색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는 풍부한 화음의 코러스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뒤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함을 담았다. '세상 속으로(Utopia)'는 신비한 분위기의 브리티시 록 장르의 곡으로 새롭게 다가올 인생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내려놓기(One Last Memory)'는 피아노와 스트링의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러 가는 길의 쓸쓸한 기분을 노래했다. 이와 함께 이별의 감정을 극대화 한 팝 발라드 '이런 어느 날(One Fine Day)', 발라드곡 '시크릿 레터(Secret Letter)'등 다양한 감성의 곡이 수록됐다.

S는 24일 KBS2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스페셜 활동을 전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