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특급의리'…'진짜 사나이' 동기 임관식 참석

기사입력 2014-11-01 14:47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홍은희가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함께 훈련받았던 동기들의 육군 부사관 임관식에 참석했다.

홍은희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홍은희는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동고동락했던 14-15기 동기들의 육군 부사관 임관식에 참석해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한 동기들을 축하했다.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제복을 입은 진단비, 유봄이 부사관과 홍은희가 반갑게 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홍은희는 "함께 했던 동기 최신애, 차성효, 진단비, 유봄이 후보생이 어느덧 어엿한 부사관이 된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정말 멋졌다. 임관식에 꼭 가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른다"고 전했다.

이날 홍은희는 일명 '마녀소대장', '꿀성대 조교'라 불렸던 상관들과 재회, 화기애애하게 지난 시간을 회상하며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방송 당시에는 엄격했던 두 사람이었지만 이날만큼은 친근하고 따뜻하게 반겨줬다는 전언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