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공개된 화보에서 이지성은 초콜릿 복근을 뽐내며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했다. 함께한 미모의 예비신부는 수줍은 듯 얼굴을 가리는 귀여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그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성은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오는 15일에는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2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와 5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식단 그대로 하면 뺄 수 있을까",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인간승리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신부가 정말 큰 선물 받았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서로가 행복한 선물",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숀리 뺨친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의지가 보통이 아닌 것 같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