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다이어트 전후 여권사진 비교해보니 '헉'

기사입력 2014-11-06 15:40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이 44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여권사진이 공개됐다.

이지성은 최근자신의 블로그 계정을 통해 "살뺀게 죄입니까? 진짜 어이가 없네요"라는 제목의 글과 여권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그는 "여권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여권을 만들러 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사진을 쓸 수 없다는 겁니다. 본인 사진을 가져 오래요. 분명 내 사진이 맞는데! 모습이 달라 안된다네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지성은 "다시 사진관에 가서 여권 사진을 찍었습니다. 뭐가 다르다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집에 와서 그동안 찍었던 사진을 꺼내 보니 정말 가관이더군요"라고 덧붙였다.

이지성이 공개한 여권사진 두 장은 다이어트 전후가 극명하게 비교된 사진으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지성은 늘어진 턱살뿐만 아니라 한결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갖게 됐다.

한편 이지성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 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일반인 예비신부와 화촉을 밝힌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하다니 대단해",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정말 본받아야겠다",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의외로 간단하던데",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때문에 여권사진까지 새로 찍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