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혜경 성형의혹 일축'
이날 안혜경은 최근 불거진 성형 논란에 대한 질문을 받고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서 그렇게 보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안헤경도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서기도 했고, 많은 사진 중에 못 나온 사진이 한 두 장이 있어서 그런 것 같다. 내가 굳이 해명할 부분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 이후 공식적으로 1년 만에 복귀했지만, 그동안에도 계속 활동했다"며 "나도 먹고살아야 하지 않겠냐. 암암리에 열심히 활동했다"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혜경 진짜 성형 안 했나", "안혜경 억울한 듯", "안혜경 얼굴이 미묘하게 다른 것 같다", "안혜경 본인이 성형 안 했다니까 믿어야지", "안혜경 진짜 얼굴이 다른 느낌인데", "안혜경 성형의혹 계속 나오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O.S 나를 구해줘'는 '프라이드', '101번째 프러포즈', '장미 없는 꽃집' 등 일본 최고의 인기 드라마 작가로 알려진 노지마 신지 극본의 10부작 TBS 미니시리즈 'S.O.S'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엇갈린 첫사랑을 시작한 이복 남매, 첫사랑의 열병에 휩싸인 제자와 선생님, 그리고 25년 만에 재회했지만 죽음을 앞둔 커플들의 이야기를 다룬 멜로드라마로 안용준, 김보라, 광수(초신성), 노행하, 안혜경, 선우재덕, 이칸희, 김규종(SS501)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