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장윤주 생일 파티에 참석하다가?

기사입력 2014-11-08 22:09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 운전 적발 사건과 더불어 방송 자진하차를 선언했다.

이에 MBC 무한도전 측은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노홍철의 하차 뜻을 수렴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노홍철의 빈자리가 크겠지만, 다섯 멤버와 제작진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8일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된 모습을 포착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이날 새벽 1시 경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를 몰다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인근에서 술을 마시던 중, 불법주차 된 차량을 옮겨달라는 요청을 받고 20m~30m 정도 운전하다가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날 오후 노홍철은 MBC를 통해 시청자에 대한 사과와 함께 출연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전했다.

노홍철은 "오늘 새벽 저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 드려 죄송한 마음뿐이다. 자기 관리를 못 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제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다. 더 이상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라며 "앞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노홍철은 현재 출연 중인 '무한도전'과 '나 혼자 산다'에서 모두 하차한다.


한편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전날 7일은 장윤주의 생일이라 갖가지 추측과 루머가 돌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진짜 장윤주 생일?" "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하차 반대" "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