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소라 치맥 파티'
앞서 '미생'의 시청률 3% 달성 시 한 회사를 무작위로 선택해 가을날 '치맥'을 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는 강소라는 이날 팀장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드라마 관련 대화는 물론,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밖에도 강소라는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 감동의 선물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방송 3회 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소라 치맥 파티, 진짜 부러운 사람 많다", "강소라 치맥 파티, 나도 가고 싶었는데...", "강소라 치맥 파티, 축복받은 사람들이다", "강소라 치맥 파티, 하루의 피로가 다 풀렸을 듯", "강소라 치맥 파티, 강소라 더 흥해라", "강소라 치맥 파티, 볼수록 진짜 매력적이고 몸매도 너무 좋다", "강소라 치맥 파티, 호감가는 여배우"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