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진짜 좋아…정말 예쁜 것 같다" 극찬

기사입력 2014-11-13 10:59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배우 이종석이 박신혜의 미모를 극찬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배우 이종석 박신혜 이유비 김영광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신혜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꼽힌 이종석에 대해 "호흡이 잘 맞는다. 연기하면서 호흡이 안 맞을 때는 힘든데 이종석과는 아직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

또 평소 상대 배우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종석은 박신혜에 대해 "되게 좋다. 나는 박신혜가 정말 예쁜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박신혜는 "이종석이 진짜 고마운 건 현장에서 보면 늘 기분을 좋게 해준다. 예쁘다는 말도 많이 해주고 잘한다는 말도 많이 해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예쁜 남자배우는 처음 봤다"며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날 이종석은 "상대 배역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있다. 아무래도 멜로신을 찍거나 스킨십이 많으면 되게 설레고 좋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잘 어울린다", "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호흡 최고다", "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진짜 사이가 좋은 것 같다", "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예쁜 사람끼리 만났네", "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